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동서울대학교 2년제를 졸업한 윤태준 훈련생이라고 합니다.미래능력개발교육원에서 안드로이드웹앱클라우드융합 과정을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친구가 미래능력개발교육원에서 교육을 받고 있었는데 좋은 곳이라고 소개를 해주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미래능력개발교육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친구의 소개 및 거주지에서 가까우며 좋은곳으로 소개받아 선택하였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웹과 앱을 모두 교육하고 두가지를 융합하여 잘 활용 하는 개발자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입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대학생시절에 웹에 관심이 있었는데 깊게 배우지 못 한 부분을 좀 더 심화하여 배울 수 있었고 취업에 관련되어 도움을 받았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대학생시절에 배워보지 못한 안드로이드에 관한 교육이 인상 깊었습니다.앱개발은 이런 방식으로 개발이 되는걸 알게되어 굉장히 신기했으며 당장은 앱을 개발하지 않아도 나중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웹 관련 기술을 더 익혀 제가 원하는 창의적인 웹을 개발하는 능력을 길렀으면 좋겠습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예전에 했던 프로젝트 재검토 및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수업자료를 보고 면접준비했으며, 2022년 웹에이전시 업체인 엠투커뮤니티 회사로 1월 3일부터 출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걱정되고 두렵더라도 포기하지말고 반드시 끝까지 도전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만약 미래개발능력교육원을 알지 못 했다면 포기했을지도 몰랐을겁니다 이런 시도를 하지 못 했을 겁니다 잘 안 되더라도 격려해주신 김동진 교수님과 취업관련되어 도와주신 이은성 취업담당자님과 신동민 프로젝트 팀장 및 팀원분들 덕분에 포기하지않고 시도하여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정말 제 인생에서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생각을 하며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꼭 도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미래IT캠퍼스

미래IT캠퍼스

관리자 1번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