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를 분실했어요.

내일배움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먼저 해당 은행 고객센터 *신한카드(1544-7000) , 농협카드(1588-1600)로 전화하여 카드를 정지시키고, 가까운 지점에서 재발급 가능한지 문의하세요. 그리고, 캠퍼스에도 카드 분실 사실을 말씀해주세요. 그 후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신분증을 제시하고 카드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실업급여를 받는 중에도 수강 신청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저희 교육은 실업자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이므로 실업급여수령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가능하십니다. 단, 실업급여를 수령하는 기간 중에는 훈련장려금(식대와 교통비)이 지원되지 않으며, 실업급여 지급기간이 종료한 경우 종료일 다음날부터는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동안 자부담금이 들어가나요 ?

본사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과정은 전액국비지원 과정이므로 자부담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또한 저희 캠퍼스에서는 교과목별로 교재를 따로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수강기간동안 자부담금은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재학생도 수강할 수 있나요?

야간대학교 및 사이버대, 방통대 재학생 및 휴학생의 경우는 수강 가능하십니다. 주간대학교 및 전문대의 경우는 휴학생, 재학생이시면 수강이 불가능하시지만, 졸업 예정인 대학생일 경우 마지막 학기 기말고사를 마친경우에는 실업자로 인정하여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수강생 선발기준이 따로 있나요 ?

선발 과정은 1~2차로 되어있으며 1차 교육상담과 2차 면접을 통과하셔야 수강이 가능합니다.

저희 캠퍼스의 모든 과정은 전액 국비지원 이며, 6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사는 수강생의 교육목적과 취업의지 등을 가장 많이 반영하여 1~2차 선발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언제 할 수 있나요 ?

개강일정에 관련 된 부분은 저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미래it캠퍼스의 모든 교육과정은 과정 개강 한달 전부터 수강생을 모집 합니다. 모집 시기에 온라인 입학신청을 해주시거나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방문 약속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 미래it캠퍼스의 모든 과정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캠퍼스에 연락 주셔서 수강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수강등록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나요 ?

본사의 교육과정은 모두 실업자 교육과정이며 전액 국비지원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정지원서 작성 후 수강등록을 진행하셔야하므로 캠퍼스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나이와 학력이 취업과 관련이 있나요 ?

나이나 학력은 채용 조건에 많이 반영되지는 않지만 최근 기업체에서 전문대졸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체의 입장에선 기술력이 좋다면 나이나 학력에 상관없이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공 역시 채용조건에 많이 반영되지는 않지만 채용 시 관련지식이나 기술력 등을 중요시 합니다.

비전공자도 수강할 수 있나요 ?

본사의 교육과정은 비전공자 대상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으로 진행되오니, 전공이 다르더라도 열심히 교육에 참여하신다면 충분히 따라오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

아니요, 수강을 위해서는 캠퍼스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본 캠퍼스는 주 5일 (월~금), 오전9시~ 오후5시까지 (점심시간 12시~13시) 하루 7시간 수업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교육기간은 각 교육과정의 교육기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법정 공휴일은 쉽니다)

미래IT캠퍼스에 수강신청하고자 합니다. 교육생 자격 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

아래 요건을 충족하시면, 수강 가능하십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 )

– 20세~만 35세 이하 남,여 실업자

-최종학력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고용보험 미가입자

-대학 재학 중인 경우▼
① 4년제 대학교인 경우 3학년 2학기 종료 시점부터 지원 가능
② 3년제 대학교인 경우 1학년 2학기 종료 시점부터 지원 가능
③ 2년제 대학교인 경우 입학 시점부터 지원 가능
④그 외의 5~6년제 대학(원) 재학생은 각각 3학년 2학기, 4학년 2학기 종료 시점부터 지원 가능

FAQ

자주하시는 질문에 대해서 모아두었습니다. 질문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나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상담 바로가기